티스토리 뷰
목차
그룹 마마무 문별이 신곡 'LUNATIC'으로 해외 음원 차트 정상에 오르며 글로벌 존재감을 과시했습니다. 지난 19일 발매된 문별의 미니 3집 '6equence'(시퀀스)가 20일 브라질 , 필리핀, 베트남, 캄보디아, 남아프리카, 인도네시아, 덴마크 등 전 세계 20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에 올랐습니다.
타이틀곡 'LUNATIC'(루나틱) 또한 브라질, 필리핀, 말레이시아, 페루, 멕시코, 폴란드 등 전 세계 11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정상에 이름을 올리며 막강한 글로벌 존재감을 과시했습니다.
앞서 문별은 프리 릴리즈 싱글 '머리에서 발끝까지'로 전 세계 10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에 등극, 2연속 해외 음원 차트 정상을 휩쓸었고, 솔로 컴백으로도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신곡 'LUNATIC'은 권태기에 놓인 연인을 중독성 짙은 훅으로 표현한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하루에 열두 번도 더 바뀌는 다양한 감정을 문별만의 방식으로 힙하면서도 매력적이게 소화해 호평을 얻고 있습니다.
문별의 새 미니앨범 '6equence'는 여러 개의 신(scene)으로 이뤄진 시퀀스처럼, 각 트랙을 마치 한 편의 단편영화를 보듯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사랑하는 이들의 첫 만남부터 뜨겁게 몰입했던 절정의 순간, 마음의 퍼센티지가 엇갈려버린 위태로운 관계, 결국 연인과 헤어짐을 택하고 혼자 미련스럽게 후회하는 모습까지 '사랑'을 테마로 한 다양한 감정이 각 트랙에 담겨 있습니다.
MBC 전참시(전지적 참견 시점) 가 유튜버 송지아의 촬영분을 통편집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전참시측은 "송지아 촬영분은 출연자와 상호 협의 후 방송을 진행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며 "29일 방송은 다른 출연자들로 정상적으로 진행될 예정" 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전참시" 를 응원하고 사랑해주시는 시청자들에게 더 좋은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전했습니다. 앞서 '전참시' 제작진은 송지아 출연분 방송을 예정대로 진행하려고 했으나 최근 여론이 악화됨에 따라 통편집 하기로 최종 결정했습니다.
최근 온라인상에는 송지아 명품 브랜드 가품 착용에 대한 지적이 쏟아졌으며, 송지아가 착용하고 이 모습을 찍어 올린 사진과 영상 속 제품이 명품 브랜드 가품이라는 의혹이 제기되면서 논란이 확산되기 시작했습니다.
이에 대해 송지아는 가품 논란 일부는 사실이라며 공개 사과하기도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