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 씨가 기부에 나서며 화제다. 그녀는 20일 자신의 SNS에 아들의 첫 생일에 의미있는 일을 하고 싶어서 아들 이름으로 첫 기부를 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조민아 씨는 "태동을 느끼며 설레는 마음으로 준비했던 배냇저고리, 지금은 작아서 입지 못하는 작고 예쁜 신생아 옷, 미처 입히지 못했던 새옷 등 신생아 옷을 기부 받는 곳이 없어서 NGO 단체에 기부했다라고 하였습니다.

    출처: 조민아 SNS

    조민아는 이번 기부 물품이 국내외 뿐 아니라 제3세계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담아 전해지고, 매달 정기 후원도 가능하다고 하였습니다. 또한 본인이 기부한 옷을 입게 될 아이들이 건강하고 밝게 자라나길 바란다라며 아들의 첫 기부로 첫 생일 전 한 좋은 일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조민아의 경우 2020년 9월 6세 연상의 피트니스 센터 CEO와 혼인신고 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슬하에 아들이 있습니다. 그녀는 최근 갑자기 가장이 되어버린 현실 앞에 현명한 방법들을 찾고 있는데 빚까지 떠안는 억울한 상황은 꼭 벗어나고 싶다며 이혼을 언급한 바 있습니다. 


     

    배우 한효주가 넷플릭스가 제작하는 '독전2'에 합류하기로 하였습니다. 넥플릭스 영화 '독전'의 독전의 속편으로 지난 2018년 개봉한 독전의 경우 누적관객 520만명을 기록한 영화입니다.

    이번 '독전2'는 용산역에서 벌인 혈투 이후 여전히 이선생 조직을 좇는 원호의 이야기를 그리며 영화 '뷰티 인사이드' 백종열 감독이 연출합니다.

    또한 조진웅 차승원 오승훈 김동영 이주영 등 막강한 캐스팅 라인업으로 이목을 집중시킨 가운데 이 영화는 오직 넷플릭스에서만 공개될 예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