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가수 겸 배우 수지가 17일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의 4월호 커버를 장식한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화보 속 수지는 생기 넘치는 외모와 처피뱅 헤어스타일로 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들었는데요.

    수지화보

    최근 그녀는 4년만에 솔로 가수로 컴백, 싱글 'Satelite'를 발매와 이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특히 수지는 이번 곡에서 작사에도 참여했는데요. 수지는 "이번 노래에서는 의도나 메시지가 선명하고 뚜렷하게 전달되기 보다 분위기를 담고 싶었다. '위성'의 속성만을 생각하며 닿을 수 없는 것들, 닿지 못하고 주변을 맴도는 것들에 대해 써나갔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댄서 모니카가 참여해 음악만큼이나 화제가 된 뮤직비디오에 대해 "'스트릿 우먼 파이터'를 좋아했는데 모니카 님의 춤을 보고 '뮤즈다'하고 느겼다. 곡 전체를 즉흥으로 채우는 게 힘든 일인데 매번 다른 춤을 보여주셔서 컷을 고르는 게 힘들 정도였다. 이 노래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방법이었다"고 답하며 뮤지션으로서 진지한 태도를 보였습니다.

     

    수지 화보는 마리끌레르 4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제시 6천만뷰

     

    제시의 '콜드 블러디드'가 유튜브 조회수 6000만 뷰를 달성했습니다. 17일 제시의 '콜드 블러디드' 공식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6천만뷰를 돌파한 것인데요. 지난해 10월 제시와 케이블채널 엠넷 '스트릿 우먼 파이터' 댄스 크루들의 컬레버레이션으로 탄생된 'cold Blooded'는 5일 만에 1000만 뷰, 두 달 만에 4000만 뷰를 넘어서며 높은 화제성을 보여줬습니다. 

     

    '콜드블러디드'는 제시의 거침없는 래핑과 보컬로 강렬한 중독성을 선사하는 노래로 제시만의 스타일로 표현되어 더 빛을 발하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앞서 발매한 '어떤 X(What Type of X)' 역시 현재 6500만 뷰를 기록 중에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