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배우 박세영과 곽정욱이 결혼합니다. 그들은 '학교' 시리즈가 맺어준 커플로 24일 박세영의 소속사 씨엘엔컴퍼니 측은 " 2월 중순, 서울 모처에서 박세영과 곽정욱이 백년가약을 맺는다"라며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박세영 곽정욱 결혼

     

    이하 박세영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씨엘엔컴퍼니입니다.
    소속 배우 박세영 씨와 관련해 기쁜 소식이 있어 전해드립니다.
    박세영 씨는 2022년 2월 중순, 서울 모처에서 연인인 배우 곽정욱 씨와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두 사람은 드라마 '학교 2013'에 함께 출연한 인연으로 우정을 쌓아 오다가, 몇 년 전 연인으로 발전하여 사랑을 키워왔습니다. 때로는 친구처럼, 때로는 연인처럼 서로를 지켜온 두 사람이 평생의 동반자로 새 길을 나아가게 된 만큼 따뜻한 응원 부탁드립니다.
    결혼식은 어려운 시기에 진행되는 만큼 가족 및 친지와 함께 비공개로 진행됩니다. 팬 여러분과 기자님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박세영 씨는 앞으로도 배우로서 한층 성숙한 모습과 좋은 연기로 많은 분들의 사랑에 보답할 예정입니다. 배우 박세영의 앞날에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심폐소생술로 한 시민을 구했다는 미담이 전해졌습니다. 그는 지난 21일 오후 서울 올림픽대로 여의도 방향 반포대교 인근에서 한 승합차가 다수의 차량을 추돌한 후 가드레일을 들이받은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당시 사고에서 임영웅은 차량에서 내려 의식을 잃은 채 쓰러져 있던 승합차 운전자에게 다가가 119에 신고함과 동시에 심폐소생술 등 응급조치를 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임영웅 심폐소생술
    출처: 임영웅 인스타그램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임영웅 이름 값하네", "막상 닥치면 쉽게 나설 수 없는 상황인 임영웅 존경합니다", "임영웅씨 응급처치 덕에 운전자 분도 사실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그 중에 침착하게 처치 나선 것 너무 멋져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