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가수 에일리가 계약 종료로 현 소속사 더라이브레이블을 떠납니다. 29일 더라이브레이블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에일리가 7월을 마지막으로 전속계약을 종료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에일리 계약 종료

    더라이브레이블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더라이브레이블입니다. 

    항상 아티스트 에일리를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더라이브레이블과 에일리는 2022년 7월을 마지막으로 전속 계약을 종료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21년 7월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늘 무대 위에서 최고의 에너지를 선사하며 더라이브레이블과 함께해 준 에일리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비록 함께 하는 업무는 종료되나, 더라이브레이블 역시 앞으로 계속해서 다양한 모습으로 활약해나갈 에일리의 새로운 출발을 마음 다해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BC 강변가요제 뉴챌린지'의 MC로 가수 겸 방송인 하하와 정다희 아나운서가 발탁되었습니다. 

    MBC '강변가요제 뉴챌리지' 측은 29일 MC로 가수 겸 방송인 하하와 정다희 아나운서가 발탁되었다고 밝혔습니다. 하하의 경우 각종 예능 프로그램 외에도 음악, 유튜브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정다희 아나운서도 MBC '뉴스투데이' 에서 진행을 맡고 있는데 이 둘의 검증된 진행 실력이 프로그램을 이끌 것이라 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한편 21년 만에 부활한 MBC 강변가요제 뉴챌린지에는 공모 단계에서 연령과 장르를 불문, 다양한 음악 스펙트럼을 가준 1,200여 명의 참가자가 지원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