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배우 왕지원이 6일 서울 모처에서 발레리노 박종석과 결혼식을 올립니다. 왕지원 소속사 에스에이치미디어코프 측은 " 가까운 친인척 및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결혼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철저한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올릴 것" 이라고 밝혔습니다.

     

    왕지원결혼
    사진출처: 인스타그램

    이 둘은 3살 연상 연하커플로 발레리나 김주원 공연을 함께 하게 되면서 서로를 알게 되었고 인연이 되어 2년간 연예 후 서로에게 중요한 존재가 되어 결혼을 결정한 것으로 전했습니다.

    또한 왕지원 역시 발레를 전공했었고, 현역 국립발레단 수석무용수로 활동하고 있는 박종석에게도 발레라는 공통분야로 서로를 이해하고 공감하고 함께 같은 생각과 마음으로 대화가 잘 통하는 부분이 너무 좋았고 서로가 더 의지할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현재 왕지원은 결혼 준비와 함께 드라마 '구필수는 없다' 촬영 중이며, 배우자 박종석 씨 또한 올해 공연을 올릴 무대에서의 활약을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언급했습니다. 한편 왕지원은 드라마 '굿닥터' '병원선'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영화 '원라인' 등에 출연했었습니다.


    걸그룹 록킹돌 티저 영상이 5일 정오에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공개된 영상에는 발랄하고 로맨틱한 무드가 담긴 핑크빛 공간 안에서 통통 튀는 4인 4색 매력을 드러낸 록킹돌의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특히 록킹돌의 트레이드마크인 뾰족한 귀가 이번 앨범에도 등장하며 '외계 요정'의 새로운 변신을 더욱 기대케 하였습니다. 영상 말미에는 터진 풍선에 새어나온 핑크빛 연기에 록킹돌이 깜짝 놀라듯 입을 가리는 포즈도 나오는데 이 부분에서 풋풋함과 귀여움을 더했습니다.

     

    록킹돌이 두 번째 싱글 'Heart Rider'는 다가오는 14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 될 예정이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