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배우 이상운과 김보정이 7년 열애 끝에 부부의 연을 맺는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31일 이상운 소속사 피엘케이굿프렌즈 관계자는 "이상운과 김보정이 7년 열애 끝에 지난 27일 결혼식을 올렸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상운 김보정 결혼

     

    이번 결혼식은 이상운 모교인 한 초등학교에서 치뤄지며 의미를 더했는데요. 두 사람은 2017년 뮤지컬 '투마로우 모닝'에서 만나 7년 교제 끝에 부부 결실을 맺었습니다.

     

    이상운은 1992년생으로, 2016년 뮤지컬 '곤 투마로우'로 데뷔했으며, 뮤지컬 '그리스, '전설의 리틀 농구단', '투모로우 모닝', '시간을 걷다', '곤 투모로우', '마리퀴리' 등에 출연했으며, 무대에서 쌓은 연기력으로 '행복의 진수', '모범형사',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 '타임스' , 홍전기' 등에서 활약하며 이름을 알렸습니다.

     

    김보정은 1988년 생으로 2008년 연극 '나처럼 해봐'로 데뷔했으며, 그녀 또한 다양한 작품으로 활약을 한 바 있습니다. 최근에는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서 더원 소노팀 과장 남나리로 송혜교와 호흡을 맞췄고, 10주년을 맞이한 뮤지컬 '그날들'에도 캐스팅되어 공연을 준비 중입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멤버 제이홉이 육군 신병교육대 조교가 되었습니다. 먼저 입대한 맏현 진이 지난 1월 경기 연천군 육군 제5 보병사단 신병교육대에 조교로 선발된 데 이어 두 번째입니다.

     

    지난달 18일 강원도 원주 36사단 신병교육대로 입대한 제이홉은 24일 기초군사교육 훈련과정을 수료 후 이등병 계급장을 달았습니다. 

     

    제이홉은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 (기초군사교육을) 잘 수료했다" 며 "여러분이 보내주신 편지와 응원이 정말 큰 도움이 돼 열심히 훈련받을 수 있었다. 앞으로 남은 군 복무도 열심히 생활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라고 소감을 얘기한 바 있습니다. 

     

    육군 관계자는 "인원이 평가를 거쳐서 신병교육대 조교로 선발된 게 맞다"라며 "일정 기간의 교육 자격 인증 평가를 통과ㅏ

    조교 임무를 수행한다"라고 밝혔습니다.

     

    1994년생 제이홉의 전역 예정일은 2024년 10월 17일로 힘든 일도 많겠지만 앞으로 군생활 잘 마치고 전역하길 응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