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영화 '아바타: 물의 길'이 개봉 11일 만에 4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지난 14일 개봉한 '아바타- 물의 길'은 3일 만에 100만, 5일 만에 200만, 7일 만에 300만 관객을 넘으며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다. 

     

    아바타 물의길

    이번작은 제임스 카메룬 감독이 전편 '아바타'(2009)에 이어 13년 만에 내놓은 신작으로 판도라 행성에서 '제이크설리'와 '네이티리'가 이룬 가족이 겪는 무자비한 위협과 살아남기 위해 떠나야 하는 긴 여정과 전투, 그리고 견뎌내야 할 상처에 대한 이야기다.

     

    올해 박스오피스 1위인 '범죄도시 2'가 개봉 일주일 만에 400만 명을 넘어선 것에는 미치지 못하지만, '아바타 2'는 13년 전 개봉해 총 1천333만여 명의 관객을 동원한 전작 '아바타'와 같은 속도로 관객을 모으고 있다.

     


     

     

    그룹 방탄소년단 ‘봄날’의 뮤직비디오가 5억뷰를 돌파하며 통산 15번째 5억뷰 뮤직비디오가 됐다.

    방탄소년단이 지난 2017년 2월 발표한 ‘WINGS 외전: YOU NEVER WALK ALONE’의 타이틀곡 ‘봄날’ 뮤직비디오의 유튜브 조회수가 23일 오후 8시 22분 경 5억 건을 넘겼다. 

    ‘WINGS 외전: YOU NEVER WALK ALONE’은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 61위로 진입했으며, 2주 연속 차트인했다.
    ‘봄날’은 Brit-Rock적인 감성과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결합된 얼터너티브 힙합곡으로, RM과 슈가의 경험담을 가사에 담은 노래로 한 편의 영화 같은 영상과 멤버들의 아련한 표정 연기에서 풋풋한 소년미를 느낄 수 있다.
    방탄소년단은 이번에 5억뷰를 넘긴 ‘봄날’을 포함해 총 39편의 억 단위 조회수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고 있다.

     

     

    반응형